수원 호매실지구 C3BL에 위치한 [한양수자인 호매실 파크원]은 호매실IC에 인접한 아파트입니다. 

단지 옆으로는 금호초등학교와 호매실고등학교, 행정복지센터와 도서관이 인접한 곳 입니다. 롯데리아와 엔젤리너스커피가 근처에 위치했으며, 서수원홈플러스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작년부터 단지 앞 수변공원인 물향기공원에 '어린이 물놀이터'가 개장했으며, 조금 더 걸어나오면 물향기공원 끝단에 '애견 놀이터'가 오픈해 인근 아파트주민들의 부러움을 사는 곳이기도 합니다.


멀지않은 곳에 조성되어 있는 '행정타운'에는 수원서부경찰서와 권선구청, 경인지방우정청(우체국), 권선보건소가 있습니다.

단지에서 차를 타고 15분정도의 거리에는 롯데백화점과 롯데시네마, 롯데몰, 그리고 AK백화점, 수원역이 있습니다.


건축규모 총15개동으로 이루어진 단지는 1,394세대의 대단지로 이루어 졌으며, 주차대수는 가구당 1.2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급평형은 84㎡와 97㎡입니다. 84㎡A 807세대, 84㎡B 43세대, 97㎡A 457세대, 97㎡B 87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난 2016년 분양을 시작했고, 2018년 6월 입주가 시작됩니다.



[수원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61번지

문의전화: 1544-5898

정남, 남동향, 남서향 위주의 성계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며, 전세대 4Bay 맞통풍 판상형 설계로 쾌적함을 자랑합니다.

단지 내 휴식과 놀이, 운동문화가 결합된 다채로운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바닥분수와 연계되는 테마형 어린이물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공사장 주변의 안전용 공사장펜스도 철거되고, 어제 지나가면서 보니 아파트 입구도 멋지게 세워졌더군요.

호매실 한양수자인 입주자 사전점검기간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어 입주민을 맞을 준비가 한창인 모습입니다.


부동산시장에는 한양수자인호매실의 전세와 매매물량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광역도로망이 잘 되어있어 직장이 화성, 오산, 안산, 광명, 강남 등에 있어도 출퇴근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동탄, 광교를 비롯한 수원 타지역에 비해 저렴한 시세라서 내집마련을 고민하고 있다면 고려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