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원 호매실에 있는 '성모수 메디컬 의원'들어보셨나요?

호매실과 금곡동에서 엄마들사이에 인기있는 '아이온 소아과'가 들어오기 전부터 동네에 유지격으로 있었던 병원입니다. 예전에는 '이승현 소아과'였고, 이름이 '성모수 메디컬'로 바뀌었습니다.

소아청소년과와 내과, 그리고 건강검진센터까지 있고,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진료를 보는 곳이라 저희 온 가족이 찾는 병원이었습니다.


그동안 금곡동 엘지빌리지 주상가 3층에 있었는데, 5월 2일자로 병원이 확장이전을 했습니다.

4월 30일에 병원을 갔더니 이사때문에 문을 닫았더군요. 나온김에 다른병원으로 갈까 했지만, 아이가 다른데는 안가겠다고 해서 그냥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며칠동안 노란콧물을 줄줄흐르는 아이를 데리고 바로 어제 병원 '확장이전 오픈일'에 '성모수 메디컬의원'에 다녀왔습니다.


이사한 곳은 '고기꾼 최달포'라는 돼지고기집이 1층에 있는 건물로, 2층에는 '경기서적 호매실점'이 입점된 상가입니다.

아마도 어르신들은 예전에 '가락공판장'이 있던 건물로 기억하실 수도 있습니다.(롯데리아 옆건물이예요.)


【성모수 메디컬의원 확장이전 주소】

주소: 경기 수원이 권선구 금곡로 112 이수플라자 3층(금곡동 1085-3)

주차: 지하 1층, 그러나 주차공간 협소함. 도로주변 상시 주차단속하니 주의 요망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환자가 많지는 않았지만, 좀 어수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인테리어는 깨끗하게 정리되었어도 사람들이 너무 분주해 어수선한 모습 그려지시죠?


기존에 소아청소년과는 2인진료로 '이승현 원장님'과 '윤주연 원장님'이 보셨는데, 확장이전하면서 소아과 의사선생님이 두분이나 더 오셨습니다.



각 원장님마다 진료날짜와 시간표가 달라 사진으로 찍어왔으니 참고하세요.

기존 진료를 보시던 윤주연 원장님은 이제 일요일 진료만 하시네요. 

하늘방이 기존 원장님이신 '이승현 선생님' 진료실입니다. 저희 아이는 새로오신 바람방 선생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증상에 대해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새로운 약을 처방받았는데, 유의점 등도 차분히 안내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병원이 있는 3층에 약국도 함께 오픈했습니다. 굳이 1층에 내려 약국 들렀다가 지하주차장으로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해바라기약국' 선생님들도 무척 친절하시더군요. 방긋웃는 얼굴로 조제를 기다리는 동안 저희 아이들에게 먼저 다가와 주시고 인사해 주셨습니다. 상대방의 웃는 얼굴을 보면 기분이 참 좋아지잖아요. 그쵸?


약국에서는 오픈기념으로 '보냉가방'을 선물로 챙겨주셨답니다. 밖으로 나갈 일 많은 계절인데, 활용성 높은 선물을 주셨어요.*^^*


성모수 메디컬의원 이사했으니, 저처럼 예전주소로 찾아가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